일상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4

북극곰은콜라 2022. 12. 28. 19:42
반응형


가는길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연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4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친구가 서일페에 참가해서 부스를 연다고 하기에, 구경 및 응원? 겸 다녀왔네요.

 

이번 서일페도 지난번과 동일하게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듣기로는 토요일(24일)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고 하길래

나름 쾌척?하게 즐길 수 있겠다 싶어서 25일에 갔지만 사람이 엉청 많았네요...ㅎ

 

코엑스 B홀에서 열렸고

입구에서 입장권 팔찌를 받아서 들어가는 방식이었습니다.


현장

입장하면 많은 부스들이 있었는데

대충 현장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아차 싶은데.. 친구 부스에서 사진찍는걸 잊고왔네요..ㅋㅋㅋㅋㅋ

요건 옴팡이 부스...


굿즈 리뷰

돌아다니면서 산 굿즈들 리뷰를 쫌 해보자면

이번 구매 리스트는 개/고양이를 제외한 동물들이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북극곰이 있었으면 했습니다.

1. 백석대 학생들 작품

다람쥐랑 여우! 뱃지입니다. 개인적으로 귀여운것도 있지만, 색감이 너무 맘에 들었네요 ㅎㅎ

뱃지는 아마 에코백에 달고 다닐듯 합니다. (여우 졸긔..)


2. 조용한 오리

처음 뵙는 작가님이셨는데 무려 북극곰 가족이 있어서 눈길이 갔습니다.

엽서는 사실 전시 할 공간이 애매해서 잘 안사는데, 색감도 좋고 동물들도 잘 나와서 5+1로 사버렸슴다 ㅋㅋㅋ

 

엽서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다이소에서 파는 약한 접착테이프?로 벽에 붙여 놓으려 합니다 ㅎㅎ

위치는 주 모니터 뒤쪽 벽이 되겠네요

오리 스티커는 태블릿에 붙을 예정입니다 ㅋㅋ


3. 호구홍시 조대봉

여긴 친구라서 쫌 많이 사긴했네요

저번 서일페에 이어서 신작 위주로 샀습니다.

조만감 고맙다고 여의도에서 밥이나 한번 얻어먹을 예정입니다. (가성비 좋은 거래..ㅋㅋ)

지난번에이어 신상 리무버블 스티커를 출시했네요.

테블릿이나 맥북에 붙여질듯 합니다

컴받침처럼 보이지만

무려 마우스 패드! 휴대용으로 쓰이거나, 컵받침으로 쓰일듯..ㅋㅋ

요건 캘린더 2종!

스탠드식은 회사 가져가서 올려놓을 계획입니다.

 

요건 사은품? 서비스로 받은 굿즈들!

요건 메모지인데

사실 제가 손으로 메모한지 오래돼서 선물용으로 나갈 예정입니다.

 

여기까지가 서일페 후기였습니다.

어서 조대봉이 대박난 작가가 되어서 절 기억해주길 바라봅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결산 및 2023 계획  (0) 2023.01.01
개발자와 재택근무  (0) 2022.11.22
레노버 P11 Plus 초기 세팅  (0) 2022.11.16
개인 공간  (4) 2022.10.30